CAFE

[흥미돋]트위터에서 붐업되고 있는 윤남텍 가습기

작성자카이지|작성시간26.02.14|조회수92,728 목록 댓글 230

출처: https://x.com/i/status/2022195408538321214

https://x.com/i/status/2021922546078429385
https://x.com/i/status/2022195408538321214

안써봐서 모름
써본 여시들의 후기를 기다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중한또라이 | 작성시간 26.02.16 근데 진짜 제발 흰색도 내주실 생각 없으신지..
  • 답댓글 작성자정중한또라이 | 작성시간 26.02.16 양치하기싫어 왜????? 흰색이면 더 많이 팔릴 텐데ㅜㅜ
  • 작성자푸하하하하히하하 | 작성시간 26.02.16 가열식은 전기세 개많이나와.. 초음파 쓸수밖에 없음
  • 작성자슈슉버거 | 작성시간 26.02.16 1리터..? 용량 너무 작네 개비싸다
  • 작성자마카룽 | 작성시간 26.04.21 다 좋은데 수돗물쓰면 석회가루 ㅈㄴ날려 온 집안 가구들 다 뿌연 먼지 앉더라고. 첨에 원인 몰라서 헤맸는데 이자식이었음... 그래도 관리가 편리해서 증류수 말통사다 쓰다가 돈 너무 나가서 걍 가열식으로 바꿨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