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서 붐업되고 있는 윤남텍 가습기 작성자카이지| 작성시간26.02.14| 조회수0| 댓글 2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핑크공주루피 작성시간26.02.16 왜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킴진영 작성시간26.02.16 헛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OGGI 작성시간26.02.19 ㄹㅇ 나 죽다살았음 너무너무너무아픔 폐에 세균들어가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텔레토비나나 작성시간26.02.16 저희집에 3개있어요...이제 윤남텍 없으면 못살아요...너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루크루리리 작성시간26.02.16 좋은데ㅜ용량 넘적음 가격 두배됐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중한또라이 작성시간26.02.16 근데 진짜 제발 흰색도 내주실 생각 없으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중한또라이 작성시간26.02.16 양치하기싫어 왜????? 흰색이면 더 많이 팔릴 텐데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하하하하히하하 작성시간26.02.16 가열식은 전기세 개많이나와.. 초음파 쓸수밖에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슉버거 작성시간26.02.16 1리터..? 용량 너무 작네 개비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카룽 작성시간26.04.21 다 좋은데 수돗물쓰면 석회가루 ㅈㄴ날려 온 집안 가구들 다 뿌연 먼지 앉더라고. 첨에 원인 몰라서 헤맸는데 이자식이었음... 그래도 관리가 편리해서 증류수 말통사다 쓰다가 돈 너무 나가서 걍 가열식으로 바꿨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