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중한또라이 작성시간 26.02.16 근데 진짜 제발 흰색도 내주실 생각 없으신지..
-
답댓글 작성자정중한또라이 작성시간 26.02.16 양치하기싫어 왜????? 흰색이면 더 많이 팔릴 텐데ㅜㅜ
-
작성자푸하하하하히하하 작성시간 26.02.16 가열식은 전기세 개많이나와.. 초음파 쓸수밖에 없음
-
작성자슈슉버거 작성시간 26.02.16 1리터..? 용량 너무 작네 개비싸다
-
작성자마카룽 작성시간 26.04.21 다 좋은데 수돗물쓰면 석회가루 ㅈㄴ날려 온 집안 가구들 다 뿌연 먼지 앉더라고. 첨에 원인 몰라서 헤맸는데 이자식이었음... 그래도 관리가 편리해서 증류수 말통사다 쓰다가 돈 너무 나가서 걍 가열식으로 바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