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나 베트남 사람이고 쌍꺼풀이 세겹이야 한국인은?.threads

작성자djkaa|작성시간26.02.17|조회수43,666 목록 댓글 219

출처: 여성시대 djkaa







그저 꼬북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드기 | 작성시간 26.02.18 그딴 눈 수요 아니라고
  • 작성자즐겨보자 | 작성시간 26.02.18 아 ㅅㅂ ㅋㅋㅋㅋ존나 신박햌ㅋㅋㅋㅋ
  • 작성자가나디고냐니 | 작성시간 26.02.18 근데 쟈들 한국인처럼 보이는거 좋아하잫아ㅋㅋㅋㅋㅋ추구미 한국인이면서
  • 작성자땅이울면흙흙 | 작성시간 26.02.18 진심 베트남 너네 외모 관심없음…
  • 작성자Tonight We Are Young | 작성시간 26.02.18 꼬북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