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최고는 여의도 웨딩 컨벤션 센터 그리고 신도림 라마다 이유 : 밥이 ㅈㄴ 맛있음
최악 : 서울대 교수회관 결혼식 가는거 불편하고 밥 최악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구마티 작성시간 26.02.24 엘리에다호텔 밥 별로... 스시받고 깜짝놀램
-
작성자천상연 미친 정신병자야 널 사랑해 작성시간 26.02.27 최고 x 최악-성당
-
작성자난로 위 떠껀한 고구마 작성시간 26.03.07 법원 어디 결혼식이었는데 콩나물국밥이었나 나옴 ㅋㅋㅋㅋㅋ
-
작성자오이지김밥 작성시간 26.03.23 최악 잔치국수
-
작성자익음정도완벽 작성시간 26.04.18 ㅋㅋㅋㅋ아 본문 나랑 똑같아
여럿 최악인 곳들 가봤지만
여름에 하는 서울대 교수회관이 진짜 최악임ㅋㅋㅋㅋㅋ 언덕인데 밥도 존나 맛없고... 진짜 총체적 난국
서울대 관련인물있는거 ㅇㅉㄹㄱ임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