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가 본 결혼식중 최고랑 최악 말하는 달글

작성자하터핑|작성시간26.02.18|조회수31,164 목록 댓글 498

나는 최고는 여의도 웨딩 컨벤션 센터 그리고 신도림 라마다 이유 : 밥이 ㅈㄴ 맛있음
최악 : 서울대 교수회관 결혼식 가는거 불편하고 밥 최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구마티 | 작성시간 26.02.24 엘리에다호텔 밥 별로... 스시받고 깜짝놀램
  • 작성자천상연 미친 정신병자야 널 사랑해 | 작성시간 26.02.27 최고 x 최악-성당
  • 작성자난로 위 떠껀한 고구마 | 작성시간 26.03.07 법원 어디 결혼식이었는데 콩나물국밥이었나 나옴 ㅋㅋㅋㅋㅋ
  • 작성자오이지김밥 | 작성시간 26.03.23 최악 잔치국수
  • 작성자익음정도완벽 | 작성시간 26.04.18 ㅋㅋㅋㅋ아 본문 나랑 똑같아
    여럿 최악인 곳들 가봤지만
    여름에 하는 서울대 교수회관이 진짜 최악임ㅋㅋㅋㅋㅋ 언덕인데 밥도 존나 맛없고... 진짜 총체적 난국
    서울대 관련인물있는거 ㅇㅉㄹㄱ임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