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윤석열의 계엄이 실패한 이유

작성자단호하게|작성시간26.02.19|조회수10,138 목록 댓글 39

출처: 여성시대 단호하게

계엄 속보 나오자마자 바로 국회로 뛰어가 맨몸으로 군인 저지한 시민들
국회의원들이 국회 내부로 들어갈 수 있게 돕기도 함


군인이 못들어오게 바리케이트 치던 내부에 있던 보좌관들, 직원들, 기자들

새벽에 담 넘어가며 모여 비상계엄 해지 투표 진행한 190명의 의원들



계엄이 실패한건 시민들과 민주당 의원들과 직원들 덕분임
계엄 모의가 허술했거나 가벼운 일이어서가 아님

계엄 실패가 내란범들의 감형사유가 되어서는 안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것이앓고싶따 | 작성시간 26.02.19 내말이 시발 진짜 내란 하고싶음 해보라고 판을 깔아준다 씨뱅이들이
  • 작성자작성자1 | 작성시간 26.02.19 볼때마다 눈물난다 시민들.. 보좌관들..
  • 작성자김치순 | 작성시간 26.02.19 ㄱㄴㄲ 감형사유 돌아버리겠다 진짜 아
  • 작성자거지여시 | 작성시간 26.02.19 이때만 생각하면,, 넘 맴찢이다
  • 작성자이제이재명 | 작성시간 26.02.20 이때 진짜 긴장감 엄청났었음 ㅠㅠㅠ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