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ovepoem 작성시간 26.03.05 지랄하고 자빠졌다.....
-
작성자손호영윤계상 작성시간 26.03.05 캐나다에서 미국가는데 나도 4시간인가 5시간 잡혔다가 풀려남. 당연 뱅기 놓치고 다음날꺼로 잡아줌. 근데 다음날 또 잡혀감. 어제왔는데 또 가냐니깐 오늘은 다른날이잖아 ㅇㅈㄹ함. ㅅㅂㅅㄲ(어제랑 같은 ㅅㄲ였음).세컨더리 들어가서 거기 심사관한테 물어보니 어제꺼 확인차 그랬다고 10분만에 보내줌. 개킹받음.
-
작성자금겟살랭용 작성시간 26.03.05 몇일전에 화류계 커뮤 핫플난거 보니까 몸파는인간들 미국 ㅈㄴ 가더라;;;
-
작성자만아지 작성시간 26.03.06 미국에 한인대상으로 성매매 하는거야?
-
작성자홍콩디즈니랜드 작성시간 26.06.22 회색반바지에 잘때입는 디즈니 티셔츠입고 갔더니 1분컷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