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사회초년생: 회사 지각 할 것 같으면 택시 타면 되는거 아니야??

작성자떡볶이폭격기|작성시간26.03.07|조회수33,778 목록 댓글 57

출처: 여성시대 떡볶이폭격기








......... ㅅㅂ...


택시가 더 느리다는걸 모른다는게 부러움
ㅈㄴ 개느림 ㅋㅋㅋㅋㅋㅋ



직장인에게 지각은 그냥 받아들여야 하는거임..^^
더 빨리 갈 수 있는 수단은 없음
그게 지하철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 직장인들 기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뽁떵이 | 작성시간 26.03.07 그냥 아무 이벤트없이 갈 수 있는걸 타야함…택시 차 막힌곳 지나가면 속 뒤집어짐
  • 작성자적당히할생각 | 작성시간 26.03.07 지방ㅈ소. 택시타면 세이프긴 한데 산업단지들어가면 공차로 나와야된다고 기피함. 공차수당까지 달라고함 ㅅㅂㅅㅂ 지갑이 빵꾸나요
  • 작성자날어지럽게해 | 작성시간 26.03.07 헐...글쿠나
  • 작성자더글라스 맥아더 | 작성시간 26.03.07 직장이 보통직장권(종로 구디 강남 등) 과 루트가 반대면 탈만함 아니면.. 그냥 몸편하라고 타는거지뭐~
  • 답댓글 작성자더글라스 맥아더 | 작성시간 26.03.07 그리고 서울은(아마 수도권도 될듯) 티머니 가입하면 쿠폰줌 할인받고 타쇼 지금은 먼쿠폰주는지 몰겠네 전에 초반에 가입했을땜 20퍼쿠폰도줬엇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