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뽁떵이 작성시간 26.03.07 그냥 아무 이벤트없이 갈 수 있는걸 타야함…택시 차 막힌곳 지나가면 속 뒤집어짐
-
작성자적당히할생각 작성시간 26.03.07 지방ㅈ소. 택시타면 세이프긴 한데 산업단지들어가면 공차로 나와야된다고 기피함. 공차수당까지 달라고함 ㅅㅂㅅㅂ 지갑이 빵꾸나요
-
작성자날어지럽게해 작성시간 26.03.07 헐...글쿠나
-
작성자더글라스 맥아더 작성시간 26.03.07 직장이 보통직장권(종로 구디 강남 등) 과 루트가 반대면 탈만함 아니면.. 그냥 몸편하라고 타는거지뭐~
-
답댓글 작성자더글라스 맥아더 작성시간 26.03.07 그리고 서울은(아마 수도권도 될듯) 티머니 가입하면 쿠폰줌 할인받고 타쇼 지금은 먼쿠폰주는지 몰겠네 전에 초반에 가입했을땜 20퍼쿠폰도줬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