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3.11|조회수131,895 목록 댓글 27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2198207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벽별의 속삭임 | 작성시간 26.03.17 강아지들 사료만 먹이는거 학대같아 ... ㅜ 인간도 건강 위해서라고 시리얼만 먹이면 뭐라고 할거면서ㅠ 잡식성이니 다 줬으면 ㅠ
  • 작성자햄부깅 | 작성시간 26.03.18 내지인강아지도 10살때...병원서준비하랬는데
    매일.닭 삶아서 고아다주니깐
    20살까지살다감
    대신 치매도 와서 진짜 치매할머니 모시는거같았대
    그래도 좋았댔어 ㅠㅠ
    강아지들아 오래살아
    울개도 이젠 16살인데 줄거 다주고
    그썰듣고 닭고기랑 같이 배급함
    오래살어
  • 작성자Marz | 작성시간 26.03.18 다행이다 ㅠㅠ
  • 작성자나사 | 작성시간 26.03.19 막줄 해피엔딩 귀여워
  • 작성자룰루15 | 작성시간 26.03.20 ㅋㅋㅋㅋㅋ 비만인 채로 행복하게 오래 살아 다행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