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작성자Sunmoonstar02| 작성시간26.03.11| 조회수0| 댓글 27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쫀그링 작성시간26.03.13 나도 그래서 강쥐가 먹어도 되는 것중에 맛있는 사람음식은 가끔씩 소량 줌 ㅠ... 매일 같은 밥 먹으면 질릴거 아냐 강쥐들도......... 같이 행복하고 싶어
  • 작성자 재명핑화이팅 작성시간26.03.13 ㅠ.. 마지막에 울강쥐 갈때.. 물도겨우 수액으로 맞고.. 아무것도못먹었을때…
    하루라도 전으로 돌려서 냄새만 맡아도 환장하던 자장면 사먹일걸.. 하고후회했어
    갑자기 아파서 식음전폐하니까 못줬네.. 미안하다
  • 작성자 우짤래미쿄 작성시간26.03.16 눈물나 울짱아 맛잇는것도많이못줫는데 아파서누워잇을때주사기로 물주고 ㅠ 통조림에물타서주사기로주는데 나중엔토하고 ㅠ너무마음아파나도맘껏줫엇으면..빈속에간거같아서너무 미안해ㅠ
  • 작성자 우리는트레블러 작성시간26.03.16 비만인채로ㅠㅠ 슬퍼 오래살아ㅠ
  • 작성자 춘식.R 작성시간26.03.17 나도 댕댕이랑 첫냥이 보내고 아쉬운게 너무많아서 남은 애들은 궁금해하면 손톱보다 작게 조금씩 떼서 냄새맡고 맛볼수있게해줘 금기이런거아니면ㅠㅠ 행복하고건강하기만해주면 뭐든못할까
  • 작성자 새벽별의 속삭임 작성시간26.03.17 강아지들 사료만 먹이는거 학대같아 ... ㅜ 인간도 건강 위해서라고 시리얼만 먹이면 뭐라고 할거면서ㅠ 잡식성이니 다 줬으면 ㅠ
  • 작성자 햄부깅 작성시간26.03.18 내지인강아지도 10살때...병원서준비하랬는데
    매일.닭 삶아서 고아다주니깐
    20살까지살다감
    대신 치매도 와서 진짜 치매할머니 모시는거같았대
    그래도 좋았댔어 ㅠㅠ
    강아지들아 오래살아
    울개도 이젠 16살인데 줄거 다주고
    그썰듣고 닭고기랑 같이 배급함
    오래살어
  • 작성자 Marz 작성시간26.03.18 다행이다 ㅠㅠ
  • 작성자 나사 작성시간26.03.19 막줄 해피엔딩 귀여워
  • 작성자 룰루15 작성시간26.03.20 ㅋㅋㅋㅋㅋ 비만인 채로 행복하게 오래 살아 다행이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