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작성자Sunmoonstar02| 작성시간26.03.11| 조회수0| 댓글 27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쫀그링 작성시간26.03.13 나도 그래서 강쥐가 먹어도 되는 것중에 맛있는 사람음식은 가끔씩 소량 줌 ㅠ... 매일 같은 밥 먹으면 질릴거 아냐 강쥐들도......... 같이 행복하고 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명핑화이팅 작성시간26.03.13 ㅠ.. 마지막에 울강쥐 갈때.. 물도겨우 수액으로 맞고.. 아무것도못먹었을때…하루라도 전으로 돌려서 냄새만 맡아도 환장하던 자장면 사먹일걸.. 하고후회했어갑자기 아파서 식음전폐하니까 못줬네.. 미안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짤래미쿄 작성시간26.03.16 눈물나 울짱아 맛잇는것도많이못줫는데 아파서누워잇을때주사기로 물주고 ㅠ 통조림에물타서주사기로주는데 나중엔토하고 ㅠ너무마음아파나도맘껏줫엇으면..빈속에간거같아서너무 미안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는트레블러 작성시간26.03.16 비만인채로ㅠㅠ 슬퍼 오래살아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식.R 작성시간26.03.17 나도 댕댕이랑 첫냥이 보내고 아쉬운게 너무많아서 남은 애들은 궁금해하면 손톱보다 작게 조금씩 떼서 냄새맡고 맛볼수있게해줘 금기이런거아니면ㅠㅠ 행복하고건강하기만해주면 뭐든못할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벽별의 속삭임 작성시간26.03.17 강아지들 사료만 먹이는거 학대같아 ... ㅜ 인간도 건강 위해서라고 시리얼만 먹이면 뭐라고 할거면서ㅠ 잡식성이니 다 줬으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부깅 작성시간26.03.18 내지인강아지도 10살때...병원서준비하랬는데 매일.닭 삶아서 고아다주니깐 20살까지살다감 대신 치매도 와서 진짜 치매할머니 모시는거같았대 그래도 좋았댔어 ㅠㅠ강아지들아 오래살아 울개도 이젠 16살인데 줄거 다주고 그썰듣고 닭고기랑 같이 배급함 오래살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rz 작성시간26.03.18 다행이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사 작성시간26.03.19 막줄 해피엔딩 귀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15 작성시간26.03.20 ㅋㅋㅋㅋㅋ 비만인 채로 행복하게 오래 살아 다행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현재페이지 1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