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해외에서 살면서 느낀건데 동아시아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3.16|조회수9,139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03856625

https://ㅎㅇㄱ.com/654966222

 

 

 

 

에서 겪었던 미친놈들은 그래도 예측이 가능한 미친놈이였는데

 

문화권이 달라지니까 ㄹㅇ상상도 못해본 미친사람들을 만날수 있는거 같음

 

진ㅅㅣㅁ 사고 방식이 아예 달라서 이게 같은 인류..? 하는 생각 들 정도

물론 반대로 걔네입장에서 한중일 오면 비슷하게 느낄수도 있겠지만

 

 

 

 

펄럭-한국

쌀국-미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야나갠차나 | 작성시간 26.03.16 인공에서 2차보안 일할때 어떤 백인할아범 ssss여서 2차보안시작하고잇는데 자기 미국시민인데 왜이런거걸리냐고 항의하더니 갑자기바지벗음.. 흰팬티차림으로 더 항의함 10년도더지난일인데 아직도기억나네 휴... 옷벗는다는게 몬말인지 바로알아먹엇네
  • 답댓글 작성자딩초강쥐 | 작성시간 26.03.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아 어이없어서 웃음밖에 안나 여시는 물론 진짜 당황했겠지만ㅋㅋㅋㅋㅋㅋ미안ㅋㅋㅋㅋㅋㅋ너무 말이 안됨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츠실제상황 | 작성시간 26.03.16 진짜 갸공감 문화권이 달라서 그런가 ㅋㅋㅋㅋ
  • 작성자로또1등종이내거라고요 | 작성시간 26.03.16 어떤 이유로 알몸이 되는건데 환장하겠넼ㅋㅋㅋㅋㅋ
  • 작성자삐뜔뻬뚤 | 작성시간 26.03.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