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라스니까 작성시간 26.03.17 약해도 멀쩡하게 지낼수있긴해.. 아는지인 약쟁이라 아는데 가게하면서 잘삼
-
작성자정성호랑이 작성시간 26.03.17 하관이 약쟁이 하관이 아냐
약하면 이가 약해져서 말할때 어눌하거나 막 턱을 노인마냥 쩝쩝대고 그러는데 그런거처럼은 안보이고 눈도 약쟁이 아닌거같아
건강문제인듯 갑상선쪽 문제아닐까 -
작성자아는것만나와라 작성시간 26.03.17 눈빛이 너무 멀쩡한디? 근데 너무 모태마름상인데 신기하다 아니엇구나
-
작성자센시오 작성시간 26.03.17 백퍼 마약임.. 약쟁이들 걍 생활 다 해 치아상태 보면 약 맞는거 같음
-
작성자둘리두 작성시간 26.03.29 아...ㅋㅋㅋㅋㅋ난 상위층이라 자기관리하는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