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김여정 심각하게 마른 이유 생각해보는 글 작성자빵빵푸린| 작성시간26.03.16| 조회수0| 댓글 17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맛나요 작성시간26.03.17 헐북한 주민 30프로이상이 마약소비한다니 충격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키암노빈단스 작성시간26.03.17 위고비 아님 마운자로 같은데 해외는 나온지 좀 됐잖아 한국에 이제 들어온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생^조진^웅 작성시간26.03.17 ㄴㄴ위고비 나오기전부터 급격하게 말라서 결핵이냐는 소리 나왓었음그리고 북한은 지도자가 저래 마른거 더 안좋아한대살이 쪄야 부유하고 권력있다고.. 일부러 살을 뺄 이유가 없음 한국처럼 마른여자를 좋아하지도 않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유 마ㄷ? 작성시간26.03.17 갑상선쪽 문제 있는거 아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신이 고칼로리라고? 작성시간26.03.17 마약하면 건강 나가리 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조진^웅 작성시간26.03.17 다이어트는 북한 정서상 진짜 할 이유가 없고.. 지병이 있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JS2 작성시간26.03.17 약쟁이 눈알은 아닌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삘릴리루라 작성시간26.03.17 근데 10 년이상 마약하면 죽어야되는거아녀?? 걍 지병이있는거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용민아닌가요 작성시간26.03.17 김정은 뭐 돌아다니면서 설명듣는데 그 뒤로 중간에 막 해맑게 뛰어다니는 거로 뉴스타지 않음? 약하는 거 맞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계상(god) 작성시간26.03.17 김정은이 영혼까지 다 빨아먹는거 아니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새가좋다 작성시간26.03.17 나도 여기 한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윈디웬디 작성시간26.03.17 왜케 해골바가지처럼 말락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갈철썩 작성시간26.03.17 그럼 마약하면서 애도 낳은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라스니까 작성시간26.03.17 약해도 멀쩡하게 지낼수있긴해.. 아는지인 약쟁이라 아는데 가게하면서 잘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성호랑이 작성시간26.03.17 하관이 약쟁이 하관이 아냐약하면 이가 약해져서 말할때 어눌하거나 막 턱을 노인마냥 쩝쩝대고 그러는데 그런거처럼은 안보이고 눈도 약쟁이 아닌거같아건강문제인듯 갑상선쪽 문제아닐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는것만나와라 작성시간26.03.17 눈빛이 너무 멀쩡한디? 근데 너무 모태마름상인데 신기하다 아니엇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센시오 작성시간26.03.17 백퍼 마약임.. 약쟁이들 걍 생활 다 해 치아상태 보면 약 맞는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둘리두 작성시간26.03.29 아...ㅋㅋㅋㅋㅋ난 상위층이라 자기관리하는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