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옛날에 폐업한 약국인데도 스레드에 넘쳐나는 간증글..
맘카페에서도 찾는사람 많음
대체 성분이 뭐길래 저렇게 효과가 좋은걸까 너무 궁금..
찾아보니까 폐업한지 거진20년 되가는데도
쟁여놓은사람들이 아직쓰고있는데 효과가 있나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뿌빠찌포 작성시간 26.03.23 나도 제보했어!! 부모님+친척들 집에 다 있었고 약사 부부는 돌아가셨대 딸한테 물려줬다는데 얼마 안하고 관두셨다더라 암튼 부모님이 그 시절 직접 들었던건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비방..? 뭐 그런거라고 하셨었대 그 후 경기도 일영?양주? 어디로 갔고 왕십리에서는 6-7천원정도에 팔았다더라 엄마 아빠는 아직도 구하고 싶다고 하셔..ㅋㅋㅋ 인터넷에 뭐 줄을 엄청 스고 그랬다는데 왕십리에 있을땐 전혀 안그랬대 요즘 동네에도 이거때메 시끄럽나바 엄마가 헬스장 갔더니 동네 아주머니들 다 이 얘기하고있다더라!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으뜸이들 작성시간 26.03.23 와. 그럼 이제 정말 못구하는 약인거네?
-
답댓글 작성자간지나게 작성시간 26.03.24 헐.. 전설로 남겟네
-
작성자고기사랑 작성시간 26.03.23 우리집에도 있었는데 그렇게 유명한 약이었다니 ㅠㅠ 사보고싶다
-
작성자매콤 후라이 작성시간 26.03.24 ㅈㅂ 방송타고 비슷하게라도 만들어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