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꼬꼬무에서 제보받는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작성자사리곰탕펄국|작성시간26.03.21|조회수97,229 목록 댓글 224

출처: https://www.threads.com/@jeonggam.yaksa/post/DWEegh8j1c4?xmt=AQF0Pu-jM98-9wxCqD658VSJEevOxB4QHLJRaL6ZBPriMyJmxTMx7aCW99W_KAhtTW9rJGk&slof=1




꽤 옛날에 폐업한 약국인데도 스레드에 넘쳐나는 간증글..


맘카페에서도 찾는사람 많음


대체 성분이 뭐길래 저렇게 효과가 좋은걸까 너무 궁금..
찾아보니까 폐업한지 거진20년 되가는데도
쟁여놓은사람들이 아직쓰고있는데 효과가 있나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뿌빠찌포 | 작성시간 26.03.23 나도 제보했어!! 부모님+친척들 집에 다 있었고 약사 부부는 돌아가셨대 딸한테 물려줬다는데 얼마 안하고 관두셨다더라 암튼 부모님이 그 시절 직접 들었던건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비방..? 뭐 그런거라고 하셨었대 그 후 경기도 일영?양주? 어디로 갔고 왕십리에서는 6-7천원정도에 팔았다더라 엄마 아빠는 아직도 구하고 싶다고 하셔..ㅋㅋㅋ 인터넷에 뭐 줄을 엄청 스고 그랬다는데 왕십리에 있을땐 전혀 안그랬대 요즘 동네에도 이거때메 시끄럽나바 엄마가 헬스장 갔더니 동네 아주머니들 다 이 얘기하고있다더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으뜸이들 | 작성시간 26.03.23 와. 그럼 이제 정말 못구하는 약인거네?
  • 답댓글 작성자간지나게 | 작성시간 26.03.24 헐.. 전설로 남겟네
  • 작성자고기사랑 | 작성시간 26.03.23 우리집에도 있었는데 그렇게 유명한 약이었다니 ㅠㅠ 사보고싶다
  • 작성자매콤 후라이 | 작성시간 26.03.24 ㅈㅂ 방송타고 비슷하게라도 만들어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