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작성자후다닭닭|작성시간26.03.29|조회수41,306 목록 댓글 4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437564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추배추 | 작성시간 26.03.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Callmeifyougetlost | 작성시간 26.03.30 아싸 니니 아싸 니
  • 작성자제임스 | 작성시간 26.03.30 아 미친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주먹왕랄부 | 작성시간 26.03.30 그래서 원래 이였는데 사랑니 어금니인가...!
  • 작성자왓더뻐꺼어어어억 | 작성시간 26.03.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