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명예영국인: 다수의 대중분들은 왜 좋아하는 크리에이터가 잘 되서 광고받고 돈벌기 시작하면 싫어하거나 안 본다고 협박 아닌 협박하시나요?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3.30조회수51,095 목록 댓글 848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arajon 작성시간 26.04.06 나 이거 공감해 ㅋㅋㅋ 이사람 말고 유투버들 좀만 유명해지면 여시에서도 그럼 그사람들은 광고가 밥벌이인데 어케 그럼
-
작성자대용량공기밥 작성시간 26.04.06 진심 그러면서 구취하는 이유 읊는거 개웃김
-
작성자살아라! 콸콸이 작성시간 26.04.07 구취 할 거면 조용히 해라 지 뭐 됨? 자아 존나 비대 여자한테만 ㅈㄴ 지랄 심해 파이팅 ^^
-
작성자중겸삼립 작성시간 26.04.12 와씨 훈수질 지린다
열등감 댓글들 아닌척하면서 위하는척 이자벨 힘내라 -
작성자안만 작성시간 26.04.13 걍 나는 깔깔거리며 영상 보는 동안 쟤는 몇 천씩 버는구나 하는 생각 때문에 싫은 거지 뭐ㅋㅋㅋㅋ 협찬이나 무보수면 욕 훨씬 덜 먹을 듯ㅋㅋㅋ여시만 해도 여성 유튜버 뉘기뉘기 광고 많다고 투덜거리는 사람들 개많잔아 안 보면 그만인데 커뮤 끌고 와서 같이 욕하자고 판 까는 거 심보 고약함 구취한다면서 동네방네 소문 내는 사람들 ㄹㅇ 자기 뭐 되나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