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재명10년쓰자 작성시간 26.04.04 ㅠ 자매통 온다 진짜 진심 부럽다...나도 언니 갖고싶어
-
작성자인간들 작성시간 26.04.05 내동생이랑 6살차이
엄마랑 나랑 둘이 작명소가서 지음
오늘도 백화점가서 2시간동안 동생 옷골라주고옴 -
작성자닉네임임이매 작성시간 26.04.05 나 언니직업 따라서 대학옴;;
-
작성자가제트로봇팔 작성시간 26.04.05 내동생 남자인데도 머 살 때마다 물아봄 ㅋㅋ 심지어 치약도 머 사냐고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옷 골라주러 가야댐 ㅅㅂ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채린체리 작성시간 26.04.05 그러네..? 생각해보니 내동생은 다 내가 말한대로 정하긴 함..ㅋㅋ그래서 나랑 같은 고등학교 같은 대학교 같은 과 ㅋㅋㅋㅋ 직장도 다 내가 말한곳..ㅋㅋㅋ근데 동생은 늘 집 밖에 나가면 걍 어버버할 것 같이 느껴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