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드컵 중계권 협상 아직도 안 된게 스불재인 이유 작성자에바쎄바하네| 작성시간26.04.06| 조회수0| 댓글 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안태주. 작성시간26.04.06 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윈디웬디 작성시간26.04.06 ㄹㅇ 올림픽 하는줄도 몰랐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랜덤펭귄 작성시간26.04.06 월드컵 노관심이라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극기mode 작성시간26.04.06 안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댓글 작성시간26.04.06 걍 망하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돼쓰요 작성시간26.04.06 안그래도 월드컵 점점 노관심인데 누가 보겠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사레츠기릿 작성시간26.04.06 누가 의사결정 했을까 희대의 똥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명한하루 작성시간26.04.06 나도 이 생각 났는데 jtbc 망했다, 지난번엔 동계니까 확실히 하계보다는 관심이 덜하다 그런 나름의 익스큐즈가 있는데,,,,,쩌리에 축구 얘기 올라와도 여시들 댓글도 안 달더라고 ㅎㅎㅎㅎ역대급 무관심이라는 얘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낼은또뭐먹지 작성시간26.04.06 플미충의 말로지ㅉㅉ 지상파들 개쎄게 나갔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직은타이밍 작성시간26.04.06 한남축구 안봐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듬찰떡 작성시간26.04.06 잘됐음 이거는 3사가 잘 뭉쳐서 젭티 좆되게 해여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정원 작성시간26.04.06 동계올림픽 중계한 젭티씨보다 wbc 중계한 공중파가 수익 더 좋을듯 ㅋㅋ 우매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피강쥐 작성시간26.04.06 ㅂ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쇼트브레드 작성시간26.04.06 멍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프지말고잘살기 작성시간26.04.06 으이구~~ 잘~~~ 한다 관심도 없는데 차라리 잘됐어 괜히 지상파 방송 결방되서 짱날때도 있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랑 작성시간26.04.06 진짜 한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티치주식회사 작성시간26.04.06 진짜 jtbc가 첨부터 잘못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kply 작성시간26.04.06 망해라망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