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나는 뭐 팀장 하고싶어서 하냐?blind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4.08|조회수22,435 목록 댓글 19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https://www.teamblind.com/kr/s/zvixefgs블라블라: 나는 뭐 팀장 하고싶어서 하냐?나도 팀장 하기싫어 나 좀 가만히 내버려 둬 나도 먹고살기 힘들어너네들이 키작은 노처녀 팀장이라고 뒤에서 욕하고다녀도 모르는 척 해주잖아 뭐라고 안 하잖아너네들 일 해낼 때 마다 내 개www.teamblind.com댓글 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페퍼로니핏쟈 | 작성시간 26.04.08 하....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 작성시간 26.04.08 팀원 남자들인거 다 보이네ㅋ 작성자셀리이 | 작성시간 26.04.08 임원면담 신청하고 먼저 눈물호소할듯 작성자두두둠치칫 | 작성시간 26.04.08 팀원이 남자들인가보네 작성자개인컵텀블러이용 | 작성시간 26.04.08 팀원 죄다 남잔가 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