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거 나르시스트 특징임 ㅇㅇ

작성자두눈딱감고낙하|작성시간26.04.11|조회수15,193 목록 댓글 18

출처: https://www.instiz.net/name/5936568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촉법노인 | 작성시간 26.04.11 전 상사.. 개노답이라 퇴사함
  • 작성자파스타쳐돌이 | 작성시간 26.04.12 썸탈때 과하게 진짜 과하게 이게 운명인가 싶을정도로 뭐에 씌인듯이 잘하는 애들 조심해 그냥 빨.리 목적달성에만 심취한 것들임. 대화도 지 위주로밖에 못하는거 특징이고
    정확히 2개월 감. 싸이언스
  • 작성자감유 | 작성시간 26.04.12 나 나르였네;;
  • 작성자난아라요잉 | 작성시간 26.04.12 +칭찬을 조오오오오ㅗㅇㅇ오ㅗ온나 많이 해줌
  • 답댓글 작성자난아라요잉 | 작성시간 26.04.12 +소통 안정형 주변인한테 자기에 대해 했던얘기 또 하고 또 하고 소름인건 마치 처음 얘기하는 것처럼… 얘기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