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헛소리 금지
|
작성시간
26.04.13
ㅂㅅ~ 하고 지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굠먐미
|
작성시간
26.04.13
근데 ㅅㅂ 왜 인사 안 처 받는거야? 뭔 심리임
-
작성자한남들아 기죽지말고 그냥 죽어라
|
작성시간
26.04.13
어 인사 안받네 다음부턴 나도 안함 ~
-
작성자영앤리치는나
|
작성시간
26.04.13
진짜 ㅂㅅ소리 절로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Matthias
|
작성시간
26.04.13
ㅋㅋㅋㅋㅋㅋ ㅅㅂ 존나 웃기네 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