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씹힐때 20대와 30대의 차이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4.13| 조회수0| 댓글 7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헬창(근육량 25까지) 작성시간26.04.13 아미친 ㅋㅋㅋㅋ 진짜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민잉 작성시간26.04.13 나도저래 인사안받거나 띠꺼우면씹새하고 속으로 욕하고 지나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컴포즈 작성시간26.04.13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이먹고 인사가지고 저러는거보면 진심으로 븅신같아서 진심으로 우러나오는말임 ㅉㅉ으휴븅신~ 하고 아무생각없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콜라라니까요?? 작성시간26.04.13 ㅋㅋㅋㅋㅋㅋㅋ30대 특징이었나요… 속으로 어휴 저 병ㅅ 하면서 지나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림빵과냉커피 작성시간26.04.13 사람 사는거 다 똑같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헛소리 금지 작성시간26.04.13 ㅂㅅ~ 하고 지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굠먐미 작성시간26.04.13 근데 ㅅㅂ 왜 인사 안 처 받는거야? 뭔 심리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들아 기죽지말고 그냥 죽어라 작성시간26.04.13 어 인사 안받네 다음부턴 나도 안함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앤리치는나 작성시간26.04.13 진짜 ㅂㅅ소리 절로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tthias 작성시간26.04.13 ㅋㅋㅋㅋㅋㅋ ㅅㅂ 존나 웃기네 ㅠ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