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인사 씹힐때 20대와 30대의 차이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4.13|조회수41,852 목록 댓글 70

출처: 여성시대 퐁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헛소리 금지 | 작성시간 26.04.13 ㅂㅅ~ 하고 지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굠먐미 | 작성시간 26.04.13 근데 ㅅㅂ 왜 인사 안 처 받는거야? 뭔 심리임
  • 작성자한남들아 기죽지말고 그냥 죽어라 | 작성시간 26.04.13 어 인사 안받네 다음부턴 나도 안함 ~
  • 작성자영앤리치는나 | 작성시간 26.04.13 진짜 ㅂㅅ소리 절로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Matthias | 작성시간 26.04.13 ㅋㅋㅋㅋㅋㅋ ㅅㅂ 존나 웃기네 ㅠ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