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유퀴즈] 가장 많이 들은 이야기는 "의대 안간거 나중에 무조건 후회할거야"

작성자주디피아로아로|작성시간26.04.16|조회수43,249 목록 댓글 18

출처: 여성시대 주디피아로아로 

 

 

 

 

 

 

 

 

 

 


(쩌리 공지, 부털 처리 강화 공지 참고~)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WU3B/1

사회성 떨어지는 댓 금지
문제시 내 말이 그냥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 작성시간 26.04.16 직업이 아니라 정말 꿈을 쫓는거같아서 멋있다
  • 작성자춘식은고양이 | 작성시간 26.04.16 인생 멋있게 산다 부러워
  • 작성자비온뒤땅굳음 | 작성시간 26.04.16 너무 멋있다
  • 작성자루크 톰슨 | 작성시간 26.04.17 진짜 멋있다
  • 작성자야옹댕댕 | 작성시간 26.04.17 멋있다.. 나도 하고싶은걸 하고싶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