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종이책이 얼마나 안 팔리냐면..

작성자강원도드래요|작성시간26.04.16|조회수38,323 목록 댓글 117

출처: 여성시대 강원도드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znckkl | 작성시간 26.04.17 책 사고싶은데 벌레 때문에...
  • 작성자졸랴용 | 작성시간 26.04.17 집이 없어서 뀨역꾸역 몇년간 이사때마다 들고다니다가 ㅠㅠ 집 좁아지면서 다 당근했어
    너뮤 아깝다 내집없는 설움이 책으로와
  • 작성자아아리리리 | 작성시간 26.04.17 이사 다니면서 다 처분하고 실물책은 하나도 안삼..
  • 작성자샤이 훌루드 | 작성시간 26.04.17 너무 짐이고 무겁고 자리차지많이해서…이제 잘 안삼 ㅠㅠ 이북리더기 사고 진짜 종이책 안사는듯. 도서관도 요즘 진짜 좋더라 대여시스템 잘돼있어서 집근처에 있으면 최고… 물론 도서정가제도 한몫하긴 함. 그때부터 종이책 사는 빈도 확 줄었음.
  • 작성자제이크설리 | 작성시간 26.04.17 책 좀 가볍게 만들어줘봐 9to6 세상에 출퇴근길이라도 활용하고 싶은데 무겁게 만드느라 가격도 비싸잖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