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유병재가 다래끼 수술 후에 한 생각

작성자비가오나여|작성시간26.04.17|조회수17,995 목록 댓글 78

출처: 여성시대 진도고추맥모닝맛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린 초라 해 져도 다시 빛나 | 작성시간 26.04.17 근데 다래끼 수술 진짜 개아파..ㅠㅠㅠㅠㅠ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4.17 헐 글 잘 쓰네?
    에휴 문해력
  • 작성자최강전사 | 작성시간 26.04.17 쌍커풀수술보다 다래끼수술이 100배아픔...
  • 작성자20243252 | 작성시간 26.04.18 저정도 글 못쓰는사람 존만문인데 나도 최근에 내 경험쓰려고해봤는데 어렵더라고
    화자가 생각을 많이해본 글인것같아
  • 작성자내가해냄냄 | 작성시간 26.04.18 오오오 이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