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우린 초라 해 져도 다시 빛나
|
작성시간
26.04.17
근데 다래끼 수술 진짜 개아파..ㅠㅠㅠㅠㅠ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4.17
헐 글 잘 쓰네?
에휴 문해력
-
작성자최강전사
|
작성시간
26.04.17
쌍커풀수술보다 다래끼수술이 100배아픔...
-
작성자20243252
|
작성시간
26.04.18
저정도 글 못쓰는사람 존만문인데 나도 최근에 내 경험쓰려고해봤는데 어렵더라고
화자가 생각을 많이해본 글인것같아
-
작성자내가해냄냄
|
작성시간
26.04.18
오오오 이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