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아내 우아내 작성시간 26.04.19 난 항상 소화 안되는데 밀어넣어 그래서 살찌는구너
-
작성자틍퉁퉁퉁샤베트 작성시간 26.04.20 위고비해도 안빠진이유가 이거였네.. 평소처럼먹고 토하거나 소화제먹고 다시먹으..ㅁ..
-
작성자안심심하다 작성시간 26.04.20 처방할 때 설명 안 해주나..? 아님 설명한 느낌이 아니라서 그런건가?ㅋㅋㅋ
-
작성자perhapslove 작성시간 26.04.20 와...나 어제 과식하고 소화안되니까 오타이산먹고 잤는데 그래서...
-
작성자귤쿵야 작성시간 26.04.20 돼지뇌라는 말이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