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비 마운자로 부작용으로 소화불량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threads 작성자해커스 공무원| 작성시간26.04.19|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매워요 작성시간26.04.19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윈디웬디 작성시간26.04.19 ㅋㅋㅋㅋㅋㅋㅋㅋ속이 안좋아져서 뭐 먹어지지가 않는데 이겨내려고 하지말라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끼락까락 작성시간26.04.19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ringSummer 작성시간26.04.19 ㄱㅇ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홈런볼런홈 작성시간26.04.19 와씨 그런거구나!!! 그래서 조금 먹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개비 코스트코 양파도둑 작성시간26.04.19 ㅅㅂㅋㅋㅋㅋㅋㅋ 친구 남친 결혼하고 싶으면 다이어트나 하고와라 이래서 마운자로 맞았는데 소화제 먹어가면서 밀어넣었다는 썰 생각나네.. 대체 혼자 마운자로랑 무슨 싸움을 하고있는거냐고 개웃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내나내나내나 작성시간26.05.14 ㅅㅂㅋㅋㅋ 아 연어하다 왓는데 ㅈㄴ 터짐 진짜 가지가지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아내 우아내 작성시간26.04.19 난 항상 소화 안되는데 밀어넣어 그래서 살찌는구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틍퉁퉁퉁샤베트 작성시간26.04.20 위고비해도 안빠진이유가 이거였네.. 평소처럼먹고 토하거나 소화제먹고 다시먹으..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심심하다 작성시간26.04.20 처방할 때 설명 안 해주나..? 아님 설명한 느낌이 아니라서 그런건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erhapslove 작성시간26.04.20 와...나 어제 과식하고 소화안되니까 오타이산먹고 잤는데 그래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쿵야 작성시간26.04.20 돼지뇌라는 말이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