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위고비 마운자로 부작용으로 소화불량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threads

작성자해커스 공무원|작성시간26.04.19|조회수61,886 목록 댓글 52

출처: 여성시대 셉템버
https://theqoo.net/square/409263660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아내 우아내 | 작성시간 26.04.19 난 항상 소화 안되는데 밀어넣어 그래서 살찌는구너
  • 작성자틍퉁퉁퉁샤베트 | 작성시간 26.04.20 위고비해도 안빠진이유가 이거였네.. 평소처럼먹고 토하거나 소화제먹고 다시먹으..ㅁ..
  • 작성자안심심하다 | 작성시간 26.04.20 처방할 때 설명 안 해주나..? 아님 설명한 느낌이 아니라서 그런건가?ㅋㅋㅋ
  • 작성자perhapslove | 작성시간 26.04.20 와...나 어제 과식하고 소화안되니까 오타이산먹고 잤는데 그래서...
  • 작성자귤쿵야 | 작성시간 26.04.20 돼지뇌라는 말이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