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강살자고 작성시간 26.04.20 최악의 경우를 생각한다면 아기에 대해서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는 것이 맞는듯
-
작성자홈런블 작성시간 26.04.20 오반데
-
작성자BAMT 작성시간 26.04.20 난 이렇게 하는게 맞는 것 같음.. 이래야 정말 간절한 사람들만 책임지고 친자식처럼 키우지
-
작성자코끼리땃지 작성시간 26.04.20 여아만 압도적으로 입양률이 높으니까 성별까지 랜덤으로 돌린거겠지... 남아가 높았어봐 랜덤 그런거 안할듯
-
작성자쫌쫌따리권법 작성시간 26.04.21 나도 랜덤이맞는거같음 저정도 마음가짐도 없이 상품고르듯 성별 외모 기준으로 놓고 보고 '고른다' 는 기준으로 아이를 입양하는게 아니라 진짜 어떤 아이가 와도 기를 준비가 된 사람이 입양을 하는게 맞는거같아 100명의 아기가 입양가서 불행한거보단 한명의 아기가 행복하게 자라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그러기 위한 기준을 세우는 것 중 하나가 저런 제도들이라고 생각해
그리고 완전 랜덤도 아니고 아기랑 만나보고 결정할수 있는거라서 그렇게 불합리한것도 아닌것 같음.. 우리나라 그동안 입양 너무 쉬웠고 아기 수출도 많이해서 기준을 엄격하게 관리해야할 필요 있다고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