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람 아기 입양 QnA

작성자Claude AI| 작성시간26.04.19| 조회수0| 댓글 7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이재 작성시간26.04.20 데려가서 책임을 져야하니까 이게 맞는것 같다
  • 작성자 닥코약기 작성시간26.04.20 저래도 파양율이 있다는데 걍 애초에 고르게라는건 어껄지... ㅠ 최소한 성별까지라도...
  • 작성자 쿠키타르트 작성시간26.04.20 무슨 입양을 랜덤으로 하래
  • 작성자 핖어싱 작성시간26.04.20 에 별로다
  • 작성자 우주여시 작성시간26.04.20 랜덤은 이해하는데 재산 자가여야 되는건 쫌 글타...재산이 많다고 학대를 안하는게아닌데ㅜ
  • 작성자 칛칛폲폯 작성시간26.04.20 얼굴도 못보고 성별도 못고르는건 좀 과하지않나
  • 작성자 헛소리 금지 작성시간26.04.20 저렇게 커트라인 높이는 거 보단 여아 한 두명이라도 더 입양 잘 가는게 낫지 않나 ㅜㅜ
  • 작성자 seeuinmydream 작성시간26.04.20 개까다롭네
  • 작성자 롤룰이 작성시간26.04.20 이세상에서 남자를 제일 사랑하는 한남 민국 답다!!!! 남아기남들 물귀신 마냥 범죄율 낮은 여아들도 못가게 쫀득하게 앞길막네
  • 작성자 청량은무슨ㅋ 작성시간26.04.20 오 난 랜덤이면 입양 못해,.
  • 작성자 다그닥다그닥닥닫 작성시간26.04.20 난 랜덤이 맞는 것 같은데.. 저 아기 선보기 단계에서 마음이 안가면 입양하는 부모들이 거절하겠지.
    지정입양이면 결국 예쁜 아기만 선택될텐데 그게 맞나? 난 유치원교사인데 솔직히 학기초에 애들 처음 보면 진짜 못났다 싶은 애들도 많거든? 근데 알고보면 한명 한명 다 매력있고 사랑스러워. 결코 외모로 판단할 수 없는 사랑스러움들을 가지고 있어.
    반려동물도 못생겼다는 이유로 입양 안되는 애들이 수두룩하고 품종있는 애들만 우선적으로 데려가잖아..
    난 사람도 그렇게 겉만 보고 입양해 간다는건.... 좀 그래..ㅠㅠ
  • 작성자 오예퇴근 작성시간26.04.20 무슨 성별까지 랜덤이야
    남아일까봐 안할듯
  • 작성자 대강살자고 작성시간26.04.20 최악의 경우를 생각한다면 아기에 대해서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는 것이 맞는듯
  • 작성자 홈런블 작성시간26.04.20 오반데
  • 작성자 BAMT 작성시간26.04.20 난 이렇게 하는게 맞는 것 같음.. 이래야 정말 간절한 사람들만 책임지고 친자식처럼 키우지
  • 작성자 코끼리땃지 작성시간26.04.20 여아만 압도적으로 입양률이 높으니까 성별까지 랜덤으로 돌린거겠지... 남아가 높았어봐 랜덤 그런거 안할듯
  • 작성자 쫌쫌따리권법 작성시간26.04.21 나도 랜덤이맞는거같음 저정도 마음가짐도 없이 상품고르듯 성별 외모 기준으로 놓고 보고 '고른다' 는 기준으로 아이를 입양하는게 아니라 진짜 어떤 아이가 와도 기를 준비가 된 사람이 입양을 하는게 맞는거같아 100명의 아기가 입양가서 불행한거보단 한명의 아기가 행복하게 자라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그러기 위한 기준을 세우는 것 중 하나가 저런 제도들이라고 생각해
    그리고 완전 랜덤도 아니고 아기랑 만나보고 결정할수 있는거라서 그렇게 불합리한것도 아닌것 같음.. 우리나라 그동안 입양 너무 쉬웠고 아기 수출도 많이해서 기준을 엄격하게 관리해야할 필요 있다고 생각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