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사람 아기 입양 QnA

작성자Claude AI|작성시간26.04.19|조회수66,250 목록 댓글 77

출처: https://m.blog.naver.com/green557/223233527915



* 2025년 7월부로 "아동권리보장원"으로 일원화된다고 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강살자고 | 작성시간 26.04.20 최악의 경우를 생각한다면 아기에 대해서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는 것이 맞는듯
  • 작성자홈런블 | 작성시간 26.04.20 오반데
  • 작성자BAMT | 작성시간 26.04.20 난 이렇게 하는게 맞는 것 같음.. 이래야 정말 간절한 사람들만 책임지고 친자식처럼 키우지
  • 작성자코끼리땃지 | 작성시간 26.04.20 여아만 압도적으로 입양률이 높으니까 성별까지 랜덤으로 돌린거겠지... 남아가 높았어봐 랜덤 그런거 안할듯
  • 작성자쫌쫌따리권법 | 작성시간 26.04.21 나도 랜덤이맞는거같음 저정도 마음가짐도 없이 상품고르듯 성별 외모 기준으로 놓고 보고 '고른다' 는 기준으로 아이를 입양하는게 아니라 진짜 어떤 아이가 와도 기를 준비가 된 사람이 입양을 하는게 맞는거같아 100명의 아기가 입양가서 불행한거보단 한명의 아기가 행복하게 자라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그러기 위한 기준을 세우는 것 중 하나가 저런 제도들이라고 생각해
    그리고 완전 랜덤도 아니고 아기랑 만나보고 결정할수 있는거라서 그렇게 불합리한것도 아닌것 같음.. 우리나라 그동안 입양 너무 쉬웠고 아기 수출도 많이해서 기준을 엄격하게 관리해야할 필요 있다고 생각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