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라잉요가제발하지마 작성시간 26.04.26 저거진짜 개아까운돈 나가는거임 경평준비용ㅋㅋㅋㅋ
-
작성자옴서감서 작성시간 26.04.26 경평 티엪이랑 컨설팅 비용이 ㄹㅇ 낭비같음
-
작성자뿌링뿌힝클 작성시간 26.04.26 ㄹㅇ 개쓸데없음.. 그리고 솔직히 저거 공정하게 주는 것도 아님 사회적 논란된곳 사고많이난 곳 등도 상관없이 걍 주는 사람 맘임 솔직히... ㅋㅋ왜하는지 모르겠음
인력소모도 비용도 ㄹㅇ엄청 많이나가고..맞추려고 도리어 업무적으로도 금전적으로도 비효율적인 과정이 되풀이됨 -
작성자가오니너무귀여워 작성시간 26.04.28 ㄹㅇ ㅈ같음 그리고 사실상 경평보고서 그렇게 중요한것 같지도 않음 ㅋ 걍 그때그때 정부가 중요하지
-
작성자뽀뇽삐 작성시간 26.06.19 접대가진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