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성과급 잔치의 진실.Blind 작성자carrot| 작성시간26.04.26| 조회수0| 댓글 6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플라잉요가제발하지마 작성시간26.04.26 저거진짜 개아까운돈 나가는거임 경평준비용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옴서감서 작성시간26.04.26 경평 티엪이랑 컨설팅 비용이 ㄹㅇ 낭비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링뿌힝클 작성시간26.04.26 ㄹㅇ 개쓸데없음.. 그리고 솔직히 저거 공정하게 주는 것도 아님 사회적 논란된곳 사고많이난 곳 등도 상관없이 걍 주는 사람 맘임 솔직히... ㅋㅋ왜하는지 모르겠음 인력소모도 비용도 ㄹㅇ엄청 많이나가고..맞추려고 도리어 업무적으로도 금전적으로도 비효율적인 과정이 되풀이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오니너무귀여워 작성시간26.04.28 ㄹㅇ ㅈ같음 그리고 사실상 경평보고서 그렇게 중요한것 같지도 않음 ㅋ 걍 그때그때 정부가 중요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뇽삐 작성시간26.06.19 접대가진짜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