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신지한테 흑심품고 코요태에서 김종민 자를려고 했던 소속사 사장 작성자피티오|작성시간26.04.27|조회수11,997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023383447그 당시 신지가 팬카페에 쓴 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륵사 | 작성시간 26.04.28 글쓴거진짜야무지고 귀여워ㅋㅋ 작성자춘자 | 작성시간 26.04.28 신지 진짜 멋잇음 저런거보면 작성자부스러기 | 작성시간 26.04.28 멋진여자 작성자플라이곤 | 작성시간 26.04.28 코요테도 진짜 별 일 많이 겪었던데 그래서 멤버들끼리 더 돈독해진 거 같음ㅠㅠ 작성자짧은뜨기 | 작성시간 26.04.28 그 당시 소속사 사장 뭐하는 놈이야 징그럽네 20대 초반 여자애 상대로 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