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링티 작성시간 26.05.09 이 사진 보고 가난통을 느낀다고...? 그정도 민감성이면 진지하게 sns 끊는게 좋을듯....
-
작성자억쩌라고용 작성시간 26.05.09 예진손님 바지정보좀요,, 짱옘브다
힉 60만원이네 수고하세요.. -
작성자콩콩수수 작성시간 26.05.09 하준이 밥상이랑 빈부격차 ㅋㅋㅋㅋㅋㅋ 진짜 글케 생각해? 그 펭귄밥 과식 인스턴트 밥 준 엄마들이 진짜 찢어지게 가난해서 그 밥 줬나 ㅋㅋ 귀찮아서 게을러서 애 밥 글케 준거지 ㅋㅋㅋ뭔 밥상 하나로 빈부격차 차이 ㅋㅋㅋㅋㅋ 웃기네 그럼 연예인 게시글 다 어떻게 본담
-
작성자옥수수랑율밤 작성시간 26.05.10 밥상빈부격차 말하는거 아니엇으? 댓글다 예민하넴
-
작성자행벅덕이 작성시간 26.05.13 근데 진짜 가난하면 냉동도 없지않나..? 귀찮아서 그리준거아닌가.... 좀 너무 간듯.. 나도 부자아닌데 저렇게 해먹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