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인스타그램 부계 업로드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4.28|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비니야 작성시간26.04.29 근데 우리집은 소고기도 잘 못먹어서 부럽긴함...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뀰이네 작성시간26.05.05 저걸 저렇게 차려먹을 수 있는 여유가 부러운거지 보기에나 간단하지 일반 가정집에서 저렇게 차려먹으려면 손 개많이감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드케이크 작성시간26.05.05 맛잇겟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근하네 작성시간26.05.06 뭐야 작년에 태어나지 않았어??? 저만큼 컸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차하임 작성시간26.05.06 엥 댓글반응 당황스럽노; 스테이크 먹는다고 가난통 느끼면 명품 사진 올리는건 어케 참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이킹중독자 작성시간26.05.07 그러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냥아내고으양아 작성시간26.05.07 나도당황… ㅋㅋㅋ 자기가 부러운거면 뭐 부러워할 수 있겠다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wit 작성시간26.05.07 333... 나 부자아닌데 가끔 저렇게 소고기 먹는데 ㅋㅋㅋㅋㅋ 손예진도 매일 저렇게먹겟어설마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미새없는깨끗한세상 작성시간26.05.08 그니까; 나도 저탄고지 식단하느라 맨날 저녁으로 소고기+야채먹는데? 뭐 맨날 투쁠한우 먹는다고 말한것도 아니고 무슨 빈부격차까지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힘들어 작성시간26.05.07 한입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이뿌이뿌이이이 작성시간26.05.09 그릇 이쁘다 어디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국밥은 못참지 작성시간26.05.09 저게 부럽다고? 그냥 접시랑 음식 사서 해먹으면 되잖아 했는데저런 일상이 부러우면 맨날 하면 되지했고댓글 연어하고 아 여기 커뮤지 사람들 다양하게 있지 의견 다양할 수 있지 그래서 재밌지ㅇㅋㅇㅋ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링티 작성시간26.05.09 이 사진 보고 가난통을 느낀다고...? 그정도 민감성이면 진지하게 sns 끊는게 좋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억쩌라고용 작성시간26.05.09 예진손님 바지정보좀요,, 짱옘브다힉 60만원이네 수고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콩수수 작성시간26.05.09 하준이 밥상이랑 빈부격차 ㅋㅋㅋㅋㅋㅋ 진짜 글케 생각해? 그 펭귄밥 과식 인스턴트 밥 준 엄마들이 진짜 찢어지게 가난해서 그 밥 줬나 ㅋㅋ 귀찮아서 게을러서 애 밥 글케 준거지 ㅋㅋㅋ뭔 밥상 하나로 빈부격차 차이 ㅋㅋㅋㅋㅋ 웃기네 그럼 연예인 게시글 다 어떻게 본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옥수수랑율밤 작성시간26.05.10 밥상빈부격차 말하는거 아니엇으? 댓글다 예민하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벅덕이 작성시간26.05.13 근데 진짜 가난하면 냉동도 없지않나..? 귀찮아서 그리준거아닌가.... 좀 너무 간듯.. 나도 부자아닌데 저렇게 해먹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