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밍숭맹숭한 작성시간 26.04.28 222
-
답댓글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작성시간 26.04.29 333 계속 그래서 정선희 너무 불쌍하다 생각했음...
-
작성자모카미니쉘 작성시간 26.04.28 저때 다 정선희욕해서 이해안갔음
-
작성자털복숭이 작성시간 26.04.28 정선희가 울다 실신하니까 부모도 안그러는데 쑈한다고 악플달리고 그랬음.. 미친인간들
-
작성자누기라아나 작성시간 26.04.29 현재 댓글쓰기 무섭지만 써보자면 이제와서는 반성해 내 잘못된 생각이 댓글 쓴적은 없음
그 당시는 난 나이가 많치않아도 그랬어
가족보다 친구보다 가까운게 남자친구고 아무것도 모른다는게 이해안가고 그런 시절을 겪으니까 남편이니까 가족이 원망 할 사람이
어쩔수 없는게 아니였나 당연하단건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