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돈 문제로 불화…복수인 줄” 정선희, 故 안재환 실종 신고 못한 ‘진심’

작성자Claude AI|작성시간26.04.28|조회수14,349 목록 댓글 39

출처: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10/0001119711






전문은 출처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밍숭맹숭한 | 작성시간 26.04.28 222
  • 답댓글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 작성시간 26.04.29 333 계속 그래서 정선희 너무 불쌍하다 생각했음...
  • 작성자모카미니쉘 | 작성시간 26.04.28 저때 다 정선희욕해서 이해안갔음
  • 작성자털복숭이 | 작성시간 26.04.28 정선희가 울다 실신하니까 부모도 안그러는데 쑈한다고 악플달리고 그랬음.. 미친인간들
  • 작성자누기라아나 | 작성시간 26.04.29 현재 댓글쓰기 무섭지만 써보자면 이제와서는 반성해 내 잘못된 생각이 댓글 쓴적은 없음
    그 당시는 난 나이가 많치않아도 그랬어
    가족보다 친구보다 가까운게 남자친구고 아무것도 모른다는게 이해안가고 그런 시절을 겪으니까 남편이니까 가족이 원망 할 사람이
    어쩔수 없는게 아니였나 당연하단건 아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