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근무시간에 이어폰끼는게 그렇게 거슬리나요??.jpg

작성자오리털빵빵|작성시간26.04.29|조회수4,811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멈추는 법을 모르는 토끼 | 작성시간 26.04.29 꼭 일 못하는 애가 이어폰 끼고 부르면 대답 안한다
  • 작성자okido | 작성시간 26.04.29 진짜 같은 행동해도 다르게 느껴지긴해
  • 작성자xjkak | 작성시간 26.04.29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36451?svc=cafeapp
    중복
  • 작성자모대 | 작성시간 26.04.29 ㄹㅇ입니다.. 그게 거슬려 보인다면 일을 못하는거임 ㅇㅇ
    아니면 하나만 한게 아니겄지
  • 작성자반짝-반짝- | 작성시간 26.04.29 걍 ㅇㅋ 못해도 ㅇㅋ 사고만 안치면 ㅇㅋㅇ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