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용각산 작성시간 26.04.30 아리까리한상황에 사과하는등의 행위해서 숙이고 가면 잘못인정되는거니까 과실 더 많이 받는다 그런생각가지고 있는듯.... 근데 이상황은 누가봐도 피해 가해가 나눠져있어서 상황에 맞지도 않는데...
-
작성자엽기뽀끼 작성시간 26.04.30 ???
-
작성자땅콩실 작성시간 26.05.01 피해 차주 존나착하다... 저런사람이 어딨노ㅜㅜㅜ 에휴 글쓴여시야......지피티타고 운전혀
-
작성자개비스토어 작성시간 26.05.01 사과한다고 과실 더 가져가고 그딴거 없음 ㅅㅂ ㅋㅋㅋㅋㅋ 그냥 보험사가 따지는거지
예 걍 대입접수하게 내버려두세요 -
작성자후라이반숙두개 작성시간 26.05.01 ㅅㅂ ㅈㄴ짜증나겟다 피해자
나같음 연휴에 좆되바라하고 입원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