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차선변경사고 사과할말 고민하던 여시 트위터진출

작성자청토마|작성시간26.04.29|조회수46,895 목록 댓글 332

출처: https://x.com/i/status/2049339676818043315

엄마가 사과하지말래에 이은 지피티는 사과하지말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용각산 | 작성시간 26.04.30 아리까리한상황에 사과하는등의 행위해서 숙이고 가면 잘못인정되는거니까 과실 더 많이 받는다 그런생각가지고 있는듯.... 근데 이상황은 누가봐도 피해 가해가 나눠져있어서 상황에 맞지도 않는데...
  • 작성자엽기뽀끼 | 작성시간 26.04.30 ???
  • 작성자땅콩실 | 작성시간 26.05.01 피해 차주 존나착하다... 저런사람이 어딨노ㅜㅜㅜ 에휴 글쓴여시야......지피티타고 운전혀
  • 작성자개비스토어 | 작성시간 26.05.01 사과한다고 과실 더 가져가고 그딴거 없음 ㅅㅂ ㅋㅋㅋㅋㅋ 그냥 보험사가 따지는거지
    예 걍 대입접수하게 내버려두세요
  • 작성자후라이반숙두개 | 작성시간 26.05.01 ㅅㅂ ㅈㄴ짜증나겟다 피해자
    나같음 연휴에 좆되바라하고 입원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