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구준엽 처제' 서희제, "나때문에 언니 죽어" 서희원 사망에 자책감

작성자숏컷|작성시간26.05.02|조회수11,422 목록 댓글 9

출처: 여성시대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510883?sid=1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악귀야 물러가라 | 작성시간 26.05.02 누군가의 잘못이라면 하늘의 잘못이지 그 누가 잘못한거겠어...ㅜㅜ
  • 작성자negadola | 작성시간 26.05.02 그게 왜 자기잘못이야ㅠㅠㅠㅠ누구의잘못도아니야ㅠㅠㅠ
  • 작성자운동을존나게하자 | 작성시간 26.05.02 가족의 죽음에 나도 죄책감 가지고 10년 이상 살았는데.. 절대 본인 때문이 아님.. 죽은 가족이 만약 영혼으로 내 앞에 있다면 '너때문이야' 이럴것 같은지 아니면 '너때문이 아니야 자책하지마 그냥 행복하게 살아' 라고 할지 생각해보시길 바람..ㅠㅠ 행복하셔요
  • 작성자댄민 | 작성시간 26.05.02 잔인하다 진짜.. 맨날 싸우는 부부 새끼 중 한남이나 데려가지..
    서희원님 돌아가셨을 때 나도 슬퍼서 우울하던데 가족들은 오죽할까 ㅜ
  • 작성자컨텍스트 | 작성시간 26.05.02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