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악귀야 물러가라 작성시간 26.05.02 누군가의 잘못이라면 하늘의 잘못이지 그 누가 잘못한거겠어...ㅜㅜ
-
작성자negadola 작성시간 26.05.02 그게 왜 자기잘못이야ㅠㅠㅠㅠ누구의잘못도아니야ㅠㅠㅠ
-
작성자운동을존나게하자 작성시간 26.05.02 가족의 죽음에 나도 죄책감 가지고 10년 이상 살았는데.. 절대 본인 때문이 아님.. 죽은 가족이 만약 영혼으로 내 앞에 있다면 '너때문이야' 이럴것 같은지 아니면 '너때문이 아니야 자책하지마 그냥 행복하게 살아' 라고 할지 생각해보시길 바람..ㅠㅠ 행복하셔요
-
작성자댄민 작성시간 26.05.02 잔인하다 진짜.. 맨날 싸우는 부부 새끼 중 한남이나 데려가지..
서희원님 돌아가셨을 때 나도 슬퍼서 우울하던데 가족들은 오죽할까 ㅜ -
작성자컨텍스트 작성시간 26.05.02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