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코믹한 이미지 1도 안 보여서 신기한 디플 <골드랜드> 속 이광수 악역 연기

작성자collkkk000|작성시간26.05.02|조회수16,138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87162246


https://x.com/dlwl0422/status/2049675738698432549

https://x.com/justksc/status/2050068469643981175

https://x.com/ehayo1on9/status/2050191285752074412

https://x.com/ottlovers2/status/2049845278635954618

https://x.com/ehayo1on9/status/2050124493067321485


존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피아아 | 작성시간 26.05.03 오 첫번째 진짜 목소리랑 발성? 같은것도 다르네 신기하다
  • 작성자거침없이다이노스 | 작성시간 26.05.03 난 걍 얼굴만 봐도 웃김ㅋㅋㅋㅋ
  • 작성자해창막걸리 | 작성시간 26.05.03 연기잘하는데 예능생각밖에 안남;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5.03 이제 런닝맨 돌아와라
  • 작성자일게길루로 | 작성시간 26.05.08 광수연기쪼 여기서제일마니빠짐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