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한 이미지 1도 안 보여서 신기한 디플 <골드랜드> 속 이광수 악역 연기 작성자collkkk000| 작성시간26.05.02|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ingdongg 작성시간26.05.02 광수 디마프때부터 꾸준히 잘하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엉엉 작성시간26.05.02 머야 광수 무서워ㅠㅠ 광수랑 멀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메론 작성시간26.05.02 역시 이미지 소비될까봐 예능 안 나오고 유난 떠는 배우들 많은데 본업(연기력) 잘하면 걱정할 거도 아니었다 싶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긍정긍정파워걸 작성시간26.05.02 대단하다 광수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명대왕 작성시간26.05.02 악연이랑 조각도시에서 악역 진짜 개잘해서놀랫음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애도 예능 이광수 그리움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oidd 작성시간26.05.02 나만 못 한다고 생각했나보네....그래도 재밌어서 계속 볼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냐리냥나 작성시간26.05.02 오..재밌나악연 때 연기 잘해서 별로 예능이미지 안 떠오르더라ㅋㅋ걍 광수연기 첨보는데 잘하네??했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보몬 작성시간26.05.02 악연에서 이광수가 진짜 무서웠음.. 연기 잘한다고 생각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ARClSSlSM 작성시간26.05.02 하 런닝맨에서 유재석이 조롱해줘야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퀸즈김온아 작성시간26.05.02 근데 또 런닝맨 광수 브금틀고보면 아 광수네 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깨끗한방 작성시간26.05.02 오 아직 드라마는 안보고 영상만 봤는데.. 전작들보다 못하는데...?!?!! 발음 왜 저렇게 씹히지?? 전작들에서 오히려 잘한다고 생각했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푸룿풀 작성시간26.05.02 내 눈에도 걍 런닝맨 이광수 같아….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씩씩한햇빛 작성시간26.05.02 약간 예능 이미지 빼고 보면 연기 잘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us 작성시간26.05.02 연기잘하는거와 별개로 왜보는데 걍 웃기냐 ㅋㅋㅋㅋㅋㅋ 그저 이광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께국수 작성시간26.05.03 악연에서가 진짜 개무서웟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아아 작성시간26.05.03 오 첫번째 진짜 목소리랑 발성? 같은것도 다르네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침없이다이노스 작성시간26.05.03 난 걍 얼굴만 봐도 웃김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창막걸리 작성시간26.05.03 연기잘하는데 예능생각밖에 안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6.05.03 이제 런닝맨 돌아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게길루로 작성시간26.05.08 광수연기쪼 여기서제일마니빠짐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