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박지훈 변우석 활 가르치는 선생님 똑같았나봐

작성자지금 트위터는...|작성시간26.05.02|조회수150,261 목록 댓글 312

둘다 왕족이라 배웠나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뮤리엘 봉 | 작성시간 26.05.07 어 내가 배웠던 선생님이다
  • 작성자ksskler | 작성시간 26.05.07 1은 너무 뻣뻣..?묘하게 어색한디 뭐지
  • 작성자마밀라피나타파이 | 작성시간 26.05.09 3은 어깨를 좀 쓰는거같은데 1은 팔만 펄럭대는거같음
  • 작성자방탈출 좋아 | 작성시간 26.05.10 원래 각궁 시위 매겨 당기려면 힘이 개많이 듦 왼팔과 오른팔을 빨래 짜듯이 비틀어 짜면서 등 쫙 열면서 활 쥔 손은 앞으로 쫙 비틀어 밀고 화살 쥔 손은 손등이 위로 향하도록 비틀어 당기는 자세로 겨냥하게 됨(오른손 비틀어 당기는 건 더 짱짱하게 나가라고) 이때 화살을 쏘면 왼팔 쥐어짜면서 앞으로 밀던 힘이 그대로 이어지면서 손이 사선으로 돌아가게 되는데(겨눌 때도 쥐어짜면서 미는 손 때문에 약간 비스듬이 활 세움)자동으로 저 선생님 영상처럼 활 아랫부분이 자기 겨드랑이 쪽으로 팡 돌아오고 가슴은 활짝 열림 1은 팔 비틀어짜기를 안 하고 줌손을 끝까지 앞으로 안 밀고 손목만 팔랑 돌리고 가슴 안 열리고 손목을 앞에서 우뚝 멈춰있게 하려는 모습이 보임 그래서 힘을 짱짱하게 줘서 쏜다는 느낌보다는 그냥 말랑말랑 장난감 활로 자세 따라하면서 쏜다는 느낌을 좀 주는 것 같음 3은 활 자체가 목궁이라 솔직히 내가 말할 게 없음 저 활은 엌케 쏘는지 모름..
  • 작성자틔토투 | 작성시간 26.05.13 변은 어깨가 요지부동이여 활이 가겠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