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방탈출 좋아 작성시간26.05.10 원래 각궁 시위 매겨 당기려면 힘이 개많이 듦 왼팔과 오른팔을 빨래 짜듯이 비틀어 짜면서 등 쫙 열면서 활 쥔 손은 앞으로 쫙 비틀어 밀고 화살 쥔 손은 손등이 위로 향하도록 비틀어 당기는 자세로 겨냥하게 됨(오른손 비틀어 당기는 건 더 짱짱하게 나가라고) 이때 화살을 쏘면 왼팔 쥐어짜면서 앞으로 밀던 힘이 그대로 이어지면서 손이 사선으로 돌아가게 되는데(겨눌 때도 쥐어짜면서 미는 손 때문에 약간 비스듬이 활 세움)자동으로 저 선생님 영상처럼 활 아랫부분이 자기 겨드랑이 쪽으로 팡 돌아오고 가슴은 활짝 열림 1은 팔 비틀어짜기를 안 하고 줌손을 끝까지 앞으로 안 밀고 손목만 팔랑 돌리고 가슴 안 열리고 손목을 앞에서 우뚝 멈춰있게 하려는 모습이 보임 그래서 힘을 짱짱하게 줘서 쏜다는 느낌보다는 그냥 말랑말랑 장난감 활로 자세 따라하면서 쏜다는 느낌을 좀 주는 것 같음 3은 활 자체가 목궁이라 솔직히 내가 말할 게 없음 저 활은 엌케 쏘는지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