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박지훈 변우석 활 가르치는 선생님 똑같았나봐

작성자지금 트위터는...| 작성시간26.05.02| 조회수0| 댓글 3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악운에강한여시 작성시간26.05.04 알못인데 박은 뭔가 마무리가 자연스럽고 변은 부자연스럽다는건 알거같음
    이렇게까지 남의몸짓을 자세히본건 올해들어 첨이네
  • 작성자 순이 작성시간26.05.04 나는 둘 다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아래는 중딩같음 팔 짧아서
  •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5.04 뭔지 모르겠는데 변은 진짜 몸을 못쓴다.. 뭔가 화살 동작을 외워서 쏘는 느낌..
  • 작성자 앙버터소금빵 작성시간26.05.04 원래 국궁자세가 엄청 간지나보이진 않는데 박지훈은 그걸 연기력까지 더해서 더 간지나게 풀어냈네
  • 작성자 큰베개 작성시간26.05.04 1은 몸이 s라인같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상실과성실 작성시간26.05.04 변은진짜 몸치구나.. 몸치라 연기를 못하는듯
  • 작성자 세일러 코스모스 작성시간26.05.05 변 연기 너무 별로임;
  • 작성자 뮤리엘 봉 작성시간26.05.07 어 내가 배웠던 선생님이다
  • 작성자 ksskler 작성시간26.05.07 1은 너무 뻣뻣..?묘하게 어색한디 뭐지
  • 작성자 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26.05.09 3은 어깨를 좀 쓰는거같은데 1은 팔만 펄럭대는거같음
  • 작성자 방탈출 좋아 작성시간26.05.10 원래 각궁 시위 매겨 당기려면 힘이 개많이 듦 왼팔과 오른팔을 빨래 짜듯이 비틀어 짜면서 등 쫙 열면서 활 쥔 손은 앞으로 쫙 비틀어 밀고 화살 쥔 손은 손등이 위로 향하도록 비틀어 당기는 자세로 겨냥하게 됨(오른손 비틀어 당기는 건 더 짱짱하게 나가라고) 이때 화살을 쏘면 왼팔 쥐어짜면서 앞으로 밀던 힘이 그대로 이어지면서 손이 사선으로 돌아가게 되는데(겨눌 때도 쥐어짜면서 미는 손 때문에 약간 비스듬이 활 세움)자동으로 저 선생님 영상처럼 활 아랫부분이 자기 겨드랑이 쪽으로 팡 돌아오고 가슴은 활짝 열림 1은 팔 비틀어짜기를 안 하고 줌손을 끝까지 앞으로 안 밀고 손목만 팔랑 돌리고 가슴 안 열리고 손목을 앞에서 우뚝 멈춰있게 하려는 모습이 보임 그래서 힘을 짱짱하게 줘서 쏜다는 느낌보다는 그냥 말랑말랑 장난감 활로 자세 따라하면서 쏜다는 느낌을 좀 주는 것 같음 3은 활 자체가 목궁이라 솔직히 내가 말할 게 없음 저 활은 엌케 쏘는지 모름..
  • 작성자 틔토투 작성시간26.05.13 변은 어깨가 요지부동이여 활이 가겠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