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결혼과 육아가 없는 30대의 삶은 그저 자유롭기만 할까?

작성자니니후후|작성시간26.05.04|조회수108,820 목록 댓글 1,120

출처: 여성시대 (니니후후)

https://youtu.be/1F7rDc3XNH4?si=jPNwroxNhO1ZvBWm




유튜브 그대로 퍼온거라 제목은 유튜브 그대로 했지만
결혼 출산 갈리 x
미비기혼 갈리 x

제목을 떠나서 내용이 나이 먹을수록 공감되고
한번쯤 생각해볼 내용이라 퍼옴

여시들이랑 같이 공유하고 싶어서
나도 시간내서 하나씩 캡쳐해서 이어붙여서 쓴거라
혹시나 여기서
미혼 기혼 저격하고 할거면 걍 쓰루해줘
(결혼해도 허무한데? 애낳아도 결국엔 허무한데? 이런거)

(++ 허무하기 않기 위해 애를 낳아서 키우자!
이런 의미로 가져온 글도 절대 아님 ㅠ 혹시나 오해금지 )

-
아래는 저 유튜브에 대한 댓글인데
댓글 내용들도 좋아서 같이 퍼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oyy | 작성시간 26.05.16 다시 읽어봐야지 흥미롭다
  • 작성자tafwol | 작성시간 26.05.16 공감..요즘 종종 드는생각
  • 작성자감자와사랑 | 작성시간 26.05.16 공감 종종 읽어봐야지
  • 작성자여름더워름 | 작성시간 26.05.18 댓글들 좋다
  • 작성자오렌지는왜오렌지일까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