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올공입구 어디냐는 질문으로 갓반인 빠순이 구분가능.twt 작성자반무테 안경|작성시간26.05.06|조회수41,863 목록 댓글 2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tbqkqqk222/status/2051684593154322721?s=46올공역에 내리는거 아니었냐고인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교드스의개들 | 작성시간 26.05.07 진짜 개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와... 작성자춘자 | 작성시간 26.05.07 ㅎㅎㅎㅎ..ㅠㅠ 작성자001112222 | 작성시간 26.05.08 집앞이라 매번 1로 감ㅋㅋ 작성자콩국 | 작성시간 26.05.08 아니 몽촌토성역으로 간다고? 작성자크크리크 | 작성시간 26.06.06 공연장은 올공역인데 갓반인들은 나홀로나무나 호수땜에 몽토로가서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