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입구 어디냐는 질문으로 갓반인 빠순이 구분가능.twt 작성자반무테 안경| 작성시간26.05.06| 조회수0| 댓글 2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벡시스 작성시간26.05.07 올공역으로밖에 안 가봄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용 작성시간26.05.07 나도 빠순이올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ita Nova 작성시간26.05.07 그냥 오는방향따라 다른거아냐?? 굳이 왜 올공역 첨가는데 다른 역에서 내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뿜빰빰뿜빰 작성시간26.05.07 목적이 달라서 내리는곳이 다른거ㅋㅋㅋㅋ몽촌토성역쪽은 '올림픽공원'을 간거고올림픽공원역은 'ㅇㅇ경기장'에 콘서트보러간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Vita Nova 작성시간26.05.08 뿜빰빰뿜빰 그니까 처음에 올림픽공원을 간다고 해봐 이름이 올림픽공원인 역이 보이면 거길 가지 않겠습니까? 글은 이해했어 하지만 내가 단이유도 있지 않을까 했음 그래두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뿜빰빰뿜빰 작성시간26.05.08 Vita Nova 아아 그치그치 그리고 처음 얘기했던거처럼 출발지역에 따라 달라지는거 맞기도해서 그 근처 주민들은 좀 예외긴해ㅎㅎ 그냥 가까운쪽으로 가게됨근데 그 외에는 보통 지하철역 이름만보고 내리기보다는 올림픽공원/ㅇㅇ경기장을 지도에 찍고가니까 ㅇㅇ경기장 찍고가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이 올림픽공원역에서 내리게되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귝자 작성시간26.05.07 나 지방사람이고 빠순이라 ㄹㅇ 갓반인 입구 개초면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계획 작성시간26.05.07 티비에 나오던 저 갓반인 입구가 올공에 있다고?? 올공 열번 넘게 갔는데 공연장 지나서 더 들어가본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교드스의개들 작성시간26.05.07 진짜 개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자 작성시간26.05.07 ㅎㅎㅎㅎ..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01112222 작성시간26.05.08 집앞이라 매번 1로 감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국 작성시간26.05.08 아니 몽촌토성역으로 간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크리크 작성시간26.06.06 공연장은 올공역인데 갓반인들은 나홀로나무나 호수땜에 몽토로가서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