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올공입구 어디냐는 질문으로 갓반인 빠순이 구분가능.twt

작성자반무테 안경|작성시간26.05.06|조회수41,861 목록 댓글 213

출처: https://x.com/tbqkqqk222/status/2051684593154322721?s=46


올공역에 내리는거 아니었냐고



인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교드스의개들 | 작성시간 26.05.07 진짜 개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와...
  • 작성자춘자 | 작성시간 26.05.07 ㅎㅎㅎㅎ..ㅠㅠ
  • 작성자001112222 | 작성시간 26.05.08 집앞이라 매번 1로 감ㅋㅋ
  • 작성자콩국 | 작성시간 26.05.08 아니 몽촌토성역으로 간다고?
  • 작성자크크리크 | 작성시간 26.06.06 공연장은 올공역인데 갓반인들은 나홀로나무나 호수땜에 몽토로가서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