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식사할 때 더러운 말 하는 8살 딸을 때렸어요.jpg

작성자뺘뺘뺘뺨|작성시간26.05.07|조회수17,938 목록 댓글 148

출처: 여성시대 뺘뺘뺘뺨
ㅊㅊ 82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과4분의3내야에서병살을기다려 | 작성시간 26.05.07 욱해서 때린 것 같음 훈육 목적의 체벌은 과정이 있잖아 체벌 규칙을 미리 정함 -> 아이가 잘못함 -> 아이 잘못을 인지시킴 -> 규칙에 의한 체벌 -> 훈육 및 마무리 근데 본문만 보면 훈육 목적이 아니라 순간 감정을 못 이긴 손찌검처럼 보임 그리고 위에 다른 여시도 댓글 썼지만 아동 행동에는 심리적 요인이 있는데 그건 해결 안 하고 체벌만 하면… 뭐 당사자인 엄마는 마음처럼 되지 않겠지 난 저래서도 애 안 키우고 싶음
  • 작성자뭔개소리를하는거야 | 작성시간 26.05.07 저건 매가 약이야 진짜
  • 작성자고구마치돈 | 작성시간 26.05.08 체벌은 필요하다 생각하는 사람인데.. 글 보면서 좀 불쾌했음 저건 훈육과 체벌이 아니라 그냥 욱해서 때린 것밖에 안됨.. 엄마아빠부터 변하셔야할 듯
  • 작성자쫄라먄 | 작성시간 26.05.08 처 맞으면 ㄱㅊ아짐
  • 작성자토토로로 | 작성시간 26.05.08 나도 어렸을 때 낯가림이 심해서 긴장하면 더 이상한 행동하고 그랬는데 엄마가 쥐잡듯이 혼내서 사라진 케이스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